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팀 게임 판매사이트 중 하나인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거나 관심을 갖고 있었던 게임들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인데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판매하는 게임들은 대게 스팀에서 할인 판매할 때보다 할인율이 높은게 대다수입니다. 스팀게임을 할인한다고 무작정 사기보다는 다이렉트게임즈와 같은 판매 사이트에서 한번 비교 후 사는 것도 현명한 소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랜덤상자도 팔고 있습니다. 랜덤 상자 구매시 약 23종류의 게임 및 캐시에서 랜덤으로 한종류가 발송 되는데 가격은 만원입니다. 랜덤박스 게임 항목들 모두 10000원을 훨씬 웃도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점을 보면 꽤 괜찮은 랜덤박스라 할 수도 있겠네요. 물론 씨디키로 오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지 않는 게임이 왔다면 다른 사람과 게임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설연휴 할 만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싸게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게임즈 : 홈페이지 링크





안녕하세요. 다이렉트 게임즈입니다.



금일 14시부터 진행되는 < 2018 설맞이 프로모션 > 안내 말씀드립니다.


< 2018 설맞이 프로모션 >은 2018년 2월 22일(목) 14시까지 진행되며, 신작 및 인기 게임이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금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 타이틀 이외에도 2K, UBISOFT 등 추가 퍼블리셔의 타이틀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 2018 설맞이 프로모션 >과 더불어 < 1만원 랜덤 박스 > 이벤트가 함께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오니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랜덤상자 정보


※ 랜덤 박스 10,000 구매 시 랜덤박스 구성 타이틀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제품 키 확인시 타이틀이 확인됩니다.
※ 1계정 최대 구매 가능한 수량은 2개이며, 이벤트 상품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이미 소유한 타이틀이거나 개인 PC 사양과 호환 되지 않는 등의 사유는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상단에 표기된 비율은 타이틀별 랜덤박스 제공 비율입니다.
※ 다이렉트 게임즈 캐시는 제품 키 활성시 자동 지급되며, 마이페이지 캐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랜덤박스는 적립금 사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다른 상품과 묶음 구매시 적립금 사용 적용)
※ < 레일웨이 엠파이어 한글판 > 제품키는 임의키로 제공되며, 출시일에 맞춰 실제 제품키로 업데이트 됩니다.
※ < 콜 오브 듀티 : 월드 워 II > 제품은 호주, 뉴질랜드,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 태평양 국가에서만 플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