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Xbox(엑스박스)나 Playstation(플스)등 콘솔게임을 즐기는 게임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Xbox에서 게임 패스를 내놓았습니다. 월 12000원 정도의 돈만 내면 게임 패스에 포함된 수많은 게임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PS PLUS(플스 플러스)와 비슷한 맥락이라고 보면 됩니다. 무료로 여러 가지 게임을 즐기다가 게임을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콘솔 게임 입문자라면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구독하여 유명 타이틀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접한다면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게임을 무료로 즐기고 자신에게 맞는 장르나 게임에 대한 취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게임이 있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괜찮은 상품입니다. 하지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지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기존 유저들이라면 한 번쯤 게임을 다 즐길 수 있는지를 생각해보는 게 합리적인 구매가 될 것입니다.

이하 원문 : https://www.microsoft.com/ko-kr/store/p/xbox-game-pass/cfq7ttc0k6l8/0001?tduid=(8053bf9a74af965837949bdad950a2dd)(238594)(2292861)(A100217094|25201736000156|9999|3|0)()



설명


저렴한 한달 이용료만으로, Xbox One에서 수백 개의 Xbox One 게임과 Xbox 360 게임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alo, Gears of War 및 Fable과 같은 독점 게임에서부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Limbo 같은 인디 타이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해 보고 싶었던 게임 타이틀을 찾아서 다운로드하거나 즐겨했던 그리운 게임을 다시 만나보세요. 


높은 평점과 재미를 기준으로 게임을 엄선했습니다. 현재 카탈로그에 있는 Xbox One 게임이 마음에 들고 가지고 싶다면 지금 즉시 구입하여 20%를 할인 받고 Xbox One 게임 추가 콘텐츠도 추가로 10% 할인을 받으세요. 


매달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고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는 Xbox Game Pass를 통해 마음껏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는 Xbox One, Xbox Play Anywhere 및 Xbox 360 이전 버전과 호환하는 Xbox One의 게임 정기가입 서비스입니다. 게임을 이용하려면 정기가입이 활성 상태여야 합니다. 정기가입에 포함된 게임의 타이틀과 개수는 시기에 따라 다르고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기가입은 취소하지 않는 한 가입 당시 가격(변경될 수 있음, 관련 세금 포함)으로 매월 요금이 청구됩니다. 취소 정보는 www.xbox.com/accounts를 참조하세요. DLC는 별도로 판매됩니다. DLC 구입 전 주의 사항: 나중에 Xbox Game Pass에서 제거된 게임의 DLC를 구입하거나 Xbox Game Pass 정기가입이 종료된 경우에는 DLC를 계속 사용하려면 게임을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Xbox One에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를 사용하려면 Xbox Live 골드 멤버십(별도 판매)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는 ISP의 설정에 따라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부 타이틀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 계정 보유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 할인은 다른 쿠폰과 결합할 수 없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요구 사항, 기능, 온라인 서비스, 정기가입 등은 변경 및/또는 사용 중지가 가능합니다. 이는 Microsoft 서비스 계약(microsoft.com/msa)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