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병맛+발암 주의 게임





 현재 스티리머들과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있는 항아리게임 getting over it입니다. 항아리 게임이란 별칭은 주인공이 게임 내내 항아리속에 박혀서 게임을 플레이 하기 때문에 붙여졌는데요. getting over it(이하 항아리게임)은 플레이 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키보드 하나 누를 필요 없이 마우스조작만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됩니다. 

 위 사진처럼 해머한자루를 들고 항아리 속에 갇힌 의문의 남성이 위로 올라가게 되는 내용입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과 함께 간단한 게임방식은 자칫 유저들에게 '쉬운 게임 아냐?'라는 착각을 불러오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직접 해보시면 분명 큰 착각이였다는 것을 깨우치게 될 것입니다. 간단한 조작임에 불구하고 상당한 피지컬이 요구 되는 게임입니다. 크게 점프를 하거나 항아리맨에 반동을 주어 더 빠르게 올라가는 등 여러 조작 스킬들이 있습니다. 게다가 제일 큰 이유는 자그만한 실수 하나에 추락하여 어렵게 지나왔던 길을 다시 올라가야 합니다.

 아무래도 근성과 피지컬 멘탈이 필요한 게임이다 보니 스트리머 사이에서 방송용으로 꽤나 적합한 게임이고 어려운 게임을 좋아하는 메니악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도 누가누가 더빨리 깨는지 대결을 하는 진풍경이 연출 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3분20초 speed run(스피드 런)클리어 영상입니다. 초보 유저들은 기본 10~20시간을 넘기는 점을 감안하면 엄청난 스피드입니다.




다운로드 방법


https://www.humblebundle.com/monthly(험블번들 정기구독) 에서 현재 정기구독을 할 시 항아리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식 발매일은 12월 7일 발매입니다. 현재 항아리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10월 구매특전으로 발매일 보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겁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12월 달까지 기다리거나 토렌트나 다른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야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많은 힘이 됩니다.